구매문의 불친절한 직원에 당황함 사용후기 - 데비마이어 공식몰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구매문의 불친절한 직원에 당황함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1-09-23 16:31:06

조회 565

평점 1점  

추천 0 추천하기

내용

구입문의를 커뮤니티에 먼저 올려서 두가지로 견적을 받고자 했고 이후 전화로 다시 문의 했습니다. 이후 동일한 내용으로 전화로 3가지 그린박스를 한셑트로 50개 구입하고 싶은데 선물용 포장이 가능한지 금액을 물었고 그 다음은 홈페이지에 올라온 선물용셑트가 가격대가 좋은것 같아서 50개 구입할 때 금액을 문의했습니다  전화를 받은 여직원이 낱개를 한셑트로 선물 포장은 안되고 다만 택배 상자에 배송이 된다고 설명해주었고 선물 셑트는 회원을 확보하기 위한 거라 인당 1개 밖에 혜택이 없다는 설명을 듣고 이해했습니다. 그리고 문의한 견적 금액은 회사에서 상의해서 연락주겠다고 하며 전화를 끊었습니다 조금후 어떤 여자 직원이 격앙된 목소리로 50개든 100개든지 이미 할인된 가격이라 현금이든 카드이든지 상관없이 홈 페이지상에서 제시된 금액을 내셔야 한다고 하길래 그러면 내가 2가지로 견적을 요청을 했는데 낱개 금액이랑 묶음 금액이랑 가격차이가 꽤 나가던데 우리가 요청한 그린박스를 살 땐 금액이 어떻게 되냐고 물으니 상품포장이 나가기 때문에 홈페이지보다 싸게 줄 수가 없다는 동문 서답을 하더군요. 조금전 통화할 때는 내가 요청한 3가지 그린박스를 한 셑트로 구입할 때는 택배 포장외에는 선물 포장이 안된다고 설명들었는데 상품포장이 나간다는 것은 무슨 뜻이냐고 물으니 짜증을 내면서 자기는 선물용셑트로 전달을 받았는데 나보고 무슨 소리하냐며 그렇게 말하면 자기가 혼란스럽다고 매우 짜증스러운 목소리로 응대를 해서 당황하였습니다 나는 이미 구입문의를 홈페이지에 올려서 구입하고싶은 내용을 자세히 올렸고 또 전화통화를 하였기 때문에 제가 무엇을 혼란스럽게 했다는건지 이해도 안되었고, 전달을 어떻게 받았는지는 나는 모르는데 흥분한 목소리로 불친절한 응대에 뭐 이런 회사가 다 있나 생각이 드네요 ... 상품 문의하다가 뭐 이런 황당한 상황인지... 도대체 어떤 직원인지는 모르겠으나 구매 상담하면서 구매 심리가 생기기는 커녕 상담시 불쾌할 뿐만 아니라 이 회사 상품인 그린박스로 선물하려던 계획을 그만 둬야 겠다고 생각이 드니 회사에서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른분들도 저처럼 황당한 일 겪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데비마이어 아시아

    작성일 2021-10-01 18:44:34

    평점 3점  

    스팸글 고객님 안녕하세요, 데비마이어입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에 대해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조금더 명확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데비마이어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기업으로 성장하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이 가입한 PG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