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비마이어, 4년 연속 2022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소식 - 데비마이어 공식몰


브랜드소식

뒤로가기
제목

데비마이어, 4년 연속 2022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작성자 데비마이어 아시아(ip:)

작성일 2022-02-24 14:12:49

조회 11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데비마이어」4년 연속 

   2022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기능성 보관 용기 데비마이어 그린백 그린박스가 2022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생활용품 부문) 4년 연속 수상을 했다.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 브랜드 경영협회가 후원하는 브랜드 대상이다. 2022년 2월 23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열렸으며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가장 신뢰받고 있는 생활용품 부분 기능성 보관 용기 브랜드의 가치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데비마이어 그린백 그린박스는 천연 제올라이트와 천연 미네랄 광물질로 반죽돼 만들어 채소와 과일 숙성 시 발생되는 에틸렌 가스를 효과적으로 흡착 제거하여 신선함을 길게 유지시키는 기능성 보관 용기이다. 공신력 있는 국제 검사인증기관인 SGS에서 그린백 그린박스에 보관한 식재료의 경우 최대 21일까지 신선한 상태가 유지된다는 입증을 받았다.  


 




  데비마이어 그린백 그린박스 관계자는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용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이를 위해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차별화된 제품들을 고들에게 선보이며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 라이프를 위해 노력하겠으며 앞으로 데비마이어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이 가입한 PG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사실확인